여행에미치다

Instagram, YouTube, Twitter, Facebook photos and videos.

_2017.12.12 london eye
밝을때부터 어두워질때까지의 매력이다른곳💙
🇻🇦
두오모에 올라가면 열쇠모양을 볼 수 있지만.. 줄도 길고 덥고 피곤하니 숙소가서 낮잠자려고 포기ㅋㅋ
.
.
#바티칸투어 #성베드로대성당 #basilicadisanpietro #성베드로광장 #piazzasanpietro #여행56일차 #바티칸 #vatican #cittàdelvaticano #여행에미치다 #travelholic #유디니 #여행 #유럽여행 #europe #100일여행 #여행스타그램 #travel #travelgram
*
잠시 쉬어가기
-
-
자~#그랜드캐년투어 🚁
#트랜스포머 에 나온 #후버댐 도 보이고요
티비에서만 보던 웅장하고 아름다운 그 #그랜드캐년 을 내 두눈으로 보니 #여행 은 넘나 즐겁고 유익한거😎😎😎
감사해요 이런곳 데려와줘서💕💕💕
앞으로 더 여행 많이 다녀요 우리😘😘😘
🇺🇸
.
.
.
#라스베가스 #베가스 #라스베가스여행 #네바다 ...
귀요미들
세부&보홀 3일차

이번 여행의 목적 #오픈워터 교육 시작. 수영장 딸린 숙소에 짐풀고 비장하게 복장착용하고 나갔더니 아침부터 이론공부ㅎㅎㅎ 대학때 시험기간 생각나는군. 불고기 정식 도시락으로 점심때우고 수영장에서 스킬강습까지 완료~ 다음날은 개방수역으로!

#여행 #여행스타그램 #여행에미치다 #travel #travelstagram #연말 #휴가 #holidays #cebu #bohol #phillippines ...
보라카이 세일링요트! 선셋도 바라보면서 너무 좋았다
매일눈떳을때마다 보라가이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..!
#보라카이여행 #보카라이 #여행 #선셋 #세일링요트 #선팔 #맞팔 #소통해요 #여행#일상 #힐링 #소통 #선팔후맞팔 #인생샷 #셀피 #비키니 #필리핀 #여행에미치다 #비치
현실점검..
약 2년 전 우리...❤️
뱃속에서 트니가 꼬물꼬물 세포분열하던 시기ㅋㅋㅋㅋㅋㅋㅋㅋ

私の次に並んでいた韓国の女の子と会場でまた遭遇したら、
私:おー!おんに〜🖐
女の子:ありがと〜🖐
ってなって、見せて❤️ってできもしない韓国語(とジェスチャー)で言ったら見せてくれて、写真撮ってもいい?と、またできもしない適当な韓国語(とジェスチャー)で言ってみたら、ナド!(私も!)ってなって2人で撮影📸
学生さんだったから、学生証で作ってもらったみたい😊
今はたぶんもう売っていないT-money カードを譲ってくれたなぎちゃんに感謝🙏 @apyiunmki
私ㅋㅋㅋㅋ財布の出し入れがめんどくさくて常に手に持ってたwww😂
#ue9 #unlimitededition #seoulARTBOOKFAIR2017
#서울시립미술관 #북서울미술관
#🇰🇷 #171202 #mayumi_qz7_korea #yolo #artbookfair #bukseoulmuseumofart #seoul #korea #seoultrip #trip #journey
#서울 #한국 #여행 #여행스타그램 #여행에미치다 #찍스타그램 #일상 #데일리
#ソウル市立美術館 #北ソウル美術館 #ソウル #韓国 #韓国旅行 #女子旅
괌에서 @cocoalla 와 함께 레즈룩ㅋㅋ
자수가 상큼상큼하다잉ㅋㅋㅋㅋ
.
#괌 #해외여행 #괌여행 #여름룩 #ootd #메이비치 #여행에미치다 #여행이좋다 #여행스타그램
#통영맛집
#통영맛집밴드
#무전동맛집
#아구찜맛집 #대구볼찜맛집
항남동에만 넘 박혀 있는지라 맛난 찜집 찾아 #무전동 까지 원정왔네요
좁은통영이라 일행의 동창네집 , 제자네집
여러 카테고리가 얽히긴하지만 그래도 맛나니 뭐
#수경식당

상호 : 수경(찜)식당
주소 : 경남 통영시 무전동 985-9
전번 : 055 645-5058
...
A380 비즈니스 클래스 타고 영국 프리미어 리그 직관 다녀온 후기! 크리스마스가 물씬 나는 영국 런던에 에미레이트 A380 비즈니스 클래스를 타고 다녀왔습니다! 무엇보다도 가장 기억에 남던 것은.. 기내 그리고...
단 3분으로 떠나는 단풍국 '캐나다' 겨울 여행 단 3분으로 떠나는 단풍국의 겨울 여행 잘 만든 한 편의 다큐 영상 같지 않나요?...ㅠㅠ♥ #오늘밤_모두_캐나다로_떠나는_꿈_꾸세요 By 정호영([email protected]_0j)
여행에 미치다, 오사카 여행 영상 속 그녀 (feat.금손남친) [핫테고리] 2회 : 김보라 편 by 모비딕... SNS에 올리는 여행 영상마다 핫이슈 되는 그녀, 모델 김보라 금손남친 없는자는 웁니다.. 따흐흑..(울먹) ▷구독하기 https://goo.gl/v2b6rR ▷모비딕...
경식&보라 커플이 담아온 '제주 그리고 가을' 한 편의 뮤비를 보는 것만 같은 제주 영상! 경식&보라 커플이 담아오니 영상미 넘 죠타..♥ #제주_그리고_가을 여러분 안녕하세요! 경식&보라입니다^...
세 훈남이 발리에 가면 생기는 일.avi 여러분 발리가 이렇게 좋은 곳이랍니다! (영업중) 누가 꿀잼 액티비티들만 이렇게 다 모아놨습니까! [세 남자의 발리여행 후기] 사실 발리 가기...
미모 열일하는 보라님과 금손 남친 경식님 실물 인터뷰 대공개! (여미인 1탄) 역대급 여친영상으로 우릴 설레게한 커플! 아니 둘다 선남선녀에 유쾌한 성격인거 동의~? 어 보감..ㅎ; #4년_동안_싸우던_커플이_안싸우게된_썰_대공...
스마트폰만으로 멋진 여행동영상 만드는 꿀팁 5 (금손 남친의 V30 특강) 스마트폰만으로 고퀄 영상 원하는 부분...? 그렇다면 영상 금손 남친의 꿀팁 시청각ㄱㄱ [영상속 나왔던 BGM 구매 사이트] 1. 오디오정글(https://audiojung...
54년 인생 해외여행이 처음인 아빠에게 무뚝뚝한 아들이 보내는 편지 54년 인생 첫 여행을 떠난 아빠에게 평소 무뚝뚝했던 아들이 보내는 편지 #오늘밤_아빠한테_전화_한통_어때요 [페이스북 게시물에 있던 작성자...
한 미모하는 여친의 과즙미 폭발 영상! (남친의 사랑스런 시선은 덤..♥) 보라카이, 홍콩에 이어 이탈리아도 대박....! 영상속에서 진짜 달달한 시선이 그대로 느껴진다구여..♥ #V30로만_촬영한_영상이라는데_진짜_쩌러따ㄷ...
작정하고 서울시 홍보영상을 만들어 보았다.avi (The Beauty of Seoul City in Korea) [The Beauty of Seoul City in Korea] 서울의 숨겨진 매력을 찾기 위해 여미와 메리어트가 함께 나섰다! 아름다운 배경도 중요하지만, 어떻게 하면 서울이라...

Load More

Source: abc news - 여행에미치다
Images from: http://www.wolfhallbroadway.com/trends/%EC%97%AC%ED%96%89%EC%97%90%EB%AF%B8%EC%B9%98%EB%8B%A4